구글 애드센스가 투잡?

    인터넷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돈을 벌수 있다는 구글 애드센스나 유튜브를 시작하시는 직장인들 많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자신이 운영하는 티스토리와 같은 설치형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는 방법과 수익에 대한 글을 많이 볼수 있는데 과연 '틈틈이'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는게 투잡이 될수 있을까요? 만약 쉽고 고정적인 수입을 원한다면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다른 일을 선택하시는게 더 쉽게 돈버는 방법이라고 느껴집니다.

     

    고통없이 얻는건 없다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돈버는 방법을 소개하는 책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으실텐데 어떤 책이든 저자들은 공통적으로 고통과 인내없이는 수익을 낼수 없다는 부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 고통이나 인내라는 것은 일반적인 일이나 투잡을 하면서 느끼는 어느정도의 피로감와는 다른 차원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속적인 소재와 키워드에 대한 발굴에 대한 고민과 함께 어느 순간 찾아올 수 있는 저품질이라는 강제적인 블로킹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결국 구글 애드센스는 저품질이라는 고통도 극복해야 하고 정말 노력보다 훨씬 적은 보상일지라도 인내하는 사람만이 누릴수 있는 돈버는 방법입니다.

     

     

     

    돈버는 키워드가 자산입니다

    사실 돈이 되는 키워드를 통하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키워드로 블로그를 채워가는 분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로 벌어들이는 수익이 절대 많을수는 없습니다. 그건 돈이라는게 사람이 몰리는 곳에서 돌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로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이라면 자신이 아닌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특정한 키워드를 발굴하고 사용하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원하신다면 자신이 운영하는 키워드는 꼭 관리하셔야 합니다. 돈버는 키워드가 자산이고 노력에 대한 보상이기 때문에 이 부분에 소홀하게 된다면 어렵게 2차까지 승인받은 구글 애드센스를 포기하실수도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얼마나 버세요?

    만약 저에게 "구글 애드센스로 얼마나 버세요?"라는 질문이 온다면 솔직히 부끄러워서 이야기 못할 정도입니다. 블로그 저품질로 검색누락을 맞아야 했고 얼마 안되는 수익마저 반토막이 된적도 있지만 지금 얼마를 버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미래에 얼마나 벌수있는지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포기할수 없는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버는 방법이라면 결국 꾸준한 글쓰기와 돈이 되는 키워드를 발굴하고 관리하는 것이라는걸 이제야 조금씩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저처럼 수익이 얼마 안되시는 분들도 모두 키워드관리 잘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