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얼마나 가벼울까요?

    유튜브 동영상도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는 대세에 어울리는 1그램 플레이어는 곰플레이어나 KM플레이어처럼 개인과 기업에서 저작권에 위반되지 않고 사용할수 있는 프리웨어인데 다운로드를 하기전 얼마나 가벼운 플레이어인지 대표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들과 용량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1그램플레이어 : 약 19M

    - 곰플레이어 : 약 23M

    - KM플레이어 : 약 36M

    네이버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비교해본 플레이어별 용량인데 어느정도 용량의 차이는 있지만 가장 작은 사이즈의 동영상 플레이어가 맞는것 같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버전에 대한 이력을 보니 업데이가 1달에 1번정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데 무료소프트웨어이지만 상당히 충실하게 개발되는것 같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의 홈페이지는 별도로 있지만 PC버전의 다운로드는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을 통해서 하실수 있으며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시기 위한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1그램 플레이어의 기능은?

    후회없는 다운로드가 되기 위해서 먼저 기능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그램플레이어는 다른 동영상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동영상 포맷과 코덱, 자막을 지원하는 부분 이외에도 저사양PC를 위한 최적화 같은 기능과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동영상 플레이어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1그램 플레이어의 다양한 기능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1그램 플레이어의 설치는 가벼운만큼 몇번의 다음버튼(N) 클릭을 통해 설치되는데 설치과정 중 만나시게 되는 스폰서프로그램은 사용자에 따라 선택하실수 있도록 체크박스로 되어 있습니다.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설치중 만나시게 될 스폰서 프로그램

     

    가벼움을 강조하는 1그램 플레이어라 인터페이스 역시 가볍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인 만큼 인터페이스도 가볍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1그램 플레이어를 실행시켜본 모습입니다. 동영상이 1080P라서 그런지 상당히 선명하고 실감이 나는 화면인데 대화면이라면 심플하게 더 잘어울릴것 같습니다.

     

    1그램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플레이 영상을 보면 전혀 가볍지 않은 1그램 플레이어입니다.

     

    1그램 플레이어의 특별한 서비스

    아참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용자에 대한 배려 부분인데 저도 다운로드 받으면서 둘러보니 원격 서비스까지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든든한 배려도 마음에 드는 1그램 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설치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저도 마음에 드는 유튜브 동영상 한번 다운로드 해봐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