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A건전지 구하기 힘드시죠?

    AA나 AAA건전지라면 리모콘이나 LED전등 같은 소형 기기에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마트나 편의점 같은 곳에서 쉽게 구할수 있지만 그것보다 사이즈가 작은 AAAA건전지는 스타일러스펜과 같은 작은 기기에 사용되기 때문에 막상 필요할 경우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주문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글은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쉽게 구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이소몰에 AAAA건전지는 없었다.

    사실 말그대로 다이소몰을 여러곳 다녀봐도 AAAA건전지를 판매하는 곳은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생활 필수품이 있을 것만 같은 다이소몰이지만 수은전지를 제외하고 가장작은 사이즈의 건전지는 사진처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AAA건전지입니다.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가장 쉽게 구하는 방법다이소몰에 AAA는 많지만 AAAA건전지는 판매하지 않는듯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쉽게 구할수 있는데 사진의 9V건전지인 6LR61이라는 건전지안에 그 비밀이 숨어있습니다.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가장 쉽게 구하는 방법6LR61 9V건전지의 비밀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9V건전지라 하더라도 꼭 6LR61모델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다른 9V제품은 건전지를 구성하고 있는 내용물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럼 6LR61건전지가 준비되셨다면 AAAA건전지를 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로는 커터칼과 가위정도인데 플라스틱커버를 띁어내야 되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가장 쉽게 구하는 방법플라스틱커버라 조심조심하세요.

     

    다이소몰에서 구매한 6LR61 9V건전지를 분해해본 모습입니다. 오른쪽부분에 파란색의 AAAA건전지 6개가 보이실텐데 9V전압의 건전지를 만들기 위해서 1.5V건전지 6개가 직렬로 연결된 모습이고 하나씩 분리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가장 쉽게 구하는 방법드디어 AAAA건전지가 보입니다.

     

    다이소몰에서 구입한 6R61건전지를 통해서 너무 쉽게 구한 AAAA건전지의 구매 전후모습입니다. 너무 작은 건전지라 분실하기 쉬울것 같아 포장안에 다시 넣어서 보관하기로 했는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AAAA건전지라 보기만해도 흐믓합니다.

     

    다이소몰에서 AAAA건전지를 가장 쉽게 구하는 방법분실하기 쉬울것 같아 포장에 다시 넣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