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을 지원하는 아름다운재단

    '기부'라는 문화가 아직은 좀 멀게 느껴지긴 하지만 오늘은 기부문화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아름다운재단의 희망가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재단은 2000년 8월에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익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한부모 여성과 같은 저소득층 가구의 자활과 자립을 위해 무담보 무보증 대출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

    아름다운재단의 희망가게 창업지원은 자립의지가 강하고 창업준비가 충분히 되어 있는 여성가장들에게 담보와 보증없이 창업자금을 대출해주는 사업으로 저소득층 여성가장이라면 담보와 보증없이 지원되는 희망가게 창업지원에 대해 꼭 알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지원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자금 지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희망가게 지원신청자격과 지원내용

    희망가게 창업지원 신청자격은 아래표와 같은 기준중위소득 70%이하인 한부모여성가구에게 해당되며 특히 고정금리 1%라는 파격적인 조건은 창업과 대출금 상환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지원희망가게 신청자격과 지원내용

     

    다만 희망가게 창업자금 대출이 지원되는 지역은 다음과 제한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지원아쉽게도 지역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의 전체적인 신청과 지원절차입니다. 일반적인 대출지원과 달리 희망가게 창업지원은 전담컨설턴트의 상담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자칫 실패할수 있는 창업에 대한 위험도 최소화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저소득층 한부모여성가장이시라면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자금 대출지원사업을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재단 바로가기 클릭

    희망가게 바로가기 클릭

     

    아름다운재단 희망가게 창업지원희망가게 창업자금대출에 관한 진행절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