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C타입 USB케이블

    요즘 C타입 USB케이블을 사용하는 기기가 많아지는것 같은데 사용하던 5핀케이블이 많기도 하고 아까워서 C타입 젠더를 끼워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막상 여러번 사용하다보면 휘어지기도 하고 가끔 기기 인식이 안되는 일도 생기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만나게 된것이 다이소 C타입 USB케이블인데 다이소의 저렴한 제품이라는 이미지와 달리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제품입니다. 

     

    C타입 USB케이블다이소의 C타입 케이블

     

    C타입 케이블을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기기들을 보면 대체로 고용량의 밧데리가 적용된 제품이라 견고함과 신뢰성이 우선되어야 하는데 이 제품은 사용자의 그런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줍니다. 먼저 케이블 외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질은 표면에 무늬결이 있는 블레이디드 소재로 미끄러지거나 쉽게 오염이 되지 않는 구조입니다. 색상도 핑크, 회색, 청색등으로 취향에 맞춰 구매가 가능합니다.

     

    C타입 USB케이블케이블 표면은 부드러우면서도 때가 잘 안타는 구조입니다.

     

    기기와 접촉되는 단자 커넥터 부분은 내부 PVC부분을 금속소재 커버로 씌워 쉽게 구부러지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되어 있는데 처음 구매하셨다면 스마트폰에 딸깍하고 쉽게 들어가지 않아서 불량이라 생각할수도 있지만 몇번 사용하다보면 익숙하게 되고 느낌만으로도 잘 끼워졌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G5에 사용하고 있는 모습인데 단자부분이 견고하게 접속된다는 느낌입니다.

     

    C타입 USB케이블가장 중요한 접촉단자부분은 견고합니다.

     

    길이는 약1M 정도라서 대부분 무난하지만 저같은 경우 책상위에서도 위치를 옮기다 보니 약간 짧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30~50cm정도만 더 길었다면 좋았을거라 생각해보는 부분입니다.

     

    C타입 USB케이블1M는 좀 짧다는 생각이....

     

    다이소 C타입 케이블은 사진과 같이 데이터와 충전기능을 동시에 이용할수 있고 고속충전도 지원합니다. 비슷한 C타입 USB케이블이라도 어떤제품은 충전만 되고 어떤제품은 충전과 데이터전송이 가능한데 특히 여러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USB멀티케이블인 경우 충전만 지원되는 제품이 많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타입 USB케이블C타입 USB케이블 구매시 꼭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