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도 운동이다

    몸을 위해 투자하는 운동도 건강이지만 두피트러블과 같은 고민거리를 해결하는 것도 운동못지 않게 건강을 위한 투자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얼마전 즐겨찾기를 해놓았던 라벨영 쇼킹 두피에센스를 구매했는데 이제 3일정도 사용한 에센스라 후기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사용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정말 쇼킹하게 괜찮은 라벨영 두피에센스라고 결론부터 말씀드리고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벨영 두피에센스 가격

    처음 인터넷에 떠있는 배너를 클릭해서 이 제품을 봤을때 가격은 9천원정도로 기억나는데 이번에 보니 가격이 올라버렸습니다. 사실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는데 필수옵션사항 2번째를 보니 오히려 개당 6,6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해져서 바로 구매를 결정하게 된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입니다. 저역시 남들에게 보이기 실었던 비듬과 붉은두피 때문에 고민이었거든요.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저렴하게 구매한 두피관리에센스

     

    믿고 써보는 쇼킹두피에센스

    마트에서 닥터나 메디로 시작되는 제품을 여러번 사용했었지만 비싼가격을 들이고 비싼실망을 한 경험이 많기에 떠다니는 후기가 좋다고 해도 믿기 어려운게 인터넷 후기이지만 이제품에 대한 댓글은 참신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라벨영이라는 브랜드는 제가 알지 못했던 괜찮은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후기를 대신할만한 라벨영의 수상내역

    쇼킹하게 시원한 두피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의 포장은 대기업 제품과 달리 간소합니다. 너무나 간소하기에 포장지 안에 사용설명서가 없을 정도입니다. 다른제품에서 느꼈던 순간적인 화끈한 시원함과는 달리 라벨영의 쇼킹두피에센스는 투명한 액상제품이라 두피 구석구석 바를수 있고 끈적거리는 느낌없는 청량감이 은은하게 오래갑니다. 그리고 투명한 액상이기에 외출하는 경우라도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포장은 간소하지만 쇼킹한 효과가 기대됩니다.

     

    칭찬 할수밖에 없는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

    제 두피상태는 붉은딱지와 비듬이 있는 상태라 괜찮다는 샴푸를 구매했다가고 맞지 않아서 사용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그중 확실하게 괜찮은 제품은 '메디시안'이었지만 가격때문에 고민했었거든요.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는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두피관리를 할수있고 엉키는 머리도 부드럽게 풀리니 칭찬을 할수밖에 없습니다. 몇일 써본 느낌이지만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한 제품이라 두피관리에센스로 소개해드렸습니다.

     

    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라벨영 쇼킹두피에센스로 두피관리를 시작해봅니다.

     

    '건강지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혈관에 치명적인 LDL 콜레스테롤이란  (0) 2019.01.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