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다면 SNS가 아니다.

    실시간 이웃들과 쉽고 간편한 대화를 위해 카카오톡이나 밴드와 같은 SNS를 사용하면서도 밀려오는 이야기와 질문에 대답하다보면 정작 느린 타자수와 오타수정에 금방이라도 지쳐버리게 됩니다. 너무 익숙해져버린 스마트폰의 불편함을 감수해야 된다면 SNS라는게 어려울수 밖에 없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해 보세요. 어렵게 느껴졌던 SNS생활이 훨씬 더 쉬워집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PC버전은 카카오톡 홈페이지나 통합검색등 여러가지 경로로 다운로드 하실수 있으며 다음검색을 통해 설치하실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을 통해 찾으시면 사진과 같은 서비스 안내창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따라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게 되는데 파일로 저장할 필요가 없다면 바로실행 버튼을 클릭하세요.

     

    카카오톡PC버전사용하시는 PC운영체제에 따라 클릭하세요.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설치하는 유틸리티라면 별도의 애드웨어나 스폰서 프로그램 설치에 따라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어 설치에 관한 옵션을 자세히 보셔야 하겠지만 카카오톡PC버전에는 그런 애드프로그램이나 스폰서 설치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설치단계에 따라 다음버튼을 클릭하세요.

     

    카카오톡PC버전카카오톡 PC버전 설치를 시작합니다.

     

    몇번의 다음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만나실수 있는 카카오톡PC버전 설치 완료창입니다. 너무 쉽기 때문에 여기까지 잘따라 오셨으리라 봅니다. 카카오톡PC버전은 프로그램설치와 함께 보안인증을 통해 활성화가 이뤄지기 때문에 바로실행을 클릭하셔서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카카오톡PC버전카카오톡PC버전 설치 너무 쉽죠.

     

    언급해 드린대로 실행된 카카오톡PC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 카카오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게 되면 PC인증을 위한 안내창이 나타나게 되며 '내 PC 인증받기'를 클릭하세요.

     

    카카오톡PC버전카카오톡을 사용하려는 PC인증을 위해 클릭하세요.

     

    내 PC 인증받기를 클릭하시면 좌측 그림과 같이 인증번호를 입력하실수 있는 창과 인증번호를 확인하실수 있도록 경로를 안내해 주는데 안내에 따라 오른쪽 그림과 같이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을 실행시키셔서 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카카오톡PC버전PC인증을 위한 첫번째단계

     

    인증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클릭을 해주세요.

     

    카카오톡PC버전PC인증을 위한 두번째단계

    정말 쉬운 SNS생활의 시작 카카오톡PC버전

    경로 안내를 통해 마지막으로 인증번호가 확인되었습니다. 확인된 인증번호를 카카오톡을 사용하게될 PC에 입력시켜 주시면 카카오톡 PC버전의 설치와 인증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톡PC버전의 다운로드와 설치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간단한 설치과정과 인증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카카오톡을 이용해보세요. 어쩌면 어렵게 느껴졌던 SNS의 신세계 일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카카오톡 PC인증이 완료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