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국세청에서는 매년 5월 근로자녀장려금에 대한 신청안내를 우편이나 문자를 통해 알려주고 있는데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미루거나 신청방법을 좀 알아보겠다고 생각하다가 잊으신 분들도 있는것 같습니다. 벌써 5월 27일이고 2018년 정기신청기간이 5월1일~5월31일이라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 신청 못하신 분들을 위해 잠깐이면 끝내는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 얼마나 된다고?"

    국세청에서 우편이나 문자를 통해 개별인증번호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소득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지만 2017 귀속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통해 근로자라면 가구당 250만원, 자녀가 있다면 자녀 1인당 최대 50만원까지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국세청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통해 약39만원정도 예상지급액이 나왔는데 "에이 얼마나 된다고 그런거 신청해"라고 말할수 있는 지급액은 아니겠지요.

     

     

    모바일앱으로 근로자녀장려금 신청하기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은 아래 사진과 같이 전화, 모바일앱,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할수 있는데 그림에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용 모바일앱을 사용하시는 경우라면 로그인절차 없이 간편하게 근로자녀장려금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은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따라하기

    근로자녀장려금은 같이 안내되며 안내문을 받으신 분들은 아래 사진과 같은 몇번의 클릭만으로 신청을 완료하실수 있습니다.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은 같은 카테고리에 있기 때문에 분리하지 않고 자녀장려금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의 순서대로 자녀장려금 또는 근로장려금을 신청합니다. 먼저 국세청 홈택스 앱을 별도의 설정없이 설치합니다.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스마트폰에 국세청 홈택스 모바일앱 설치하기

     

    설치가 완료된 국세청 홈택스앱을 실행시키신 후에 v자로 체크된 항목을 클릭하시거나 해당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입력하는 부분은 정말 단순합니다.

     

     

    개별인증번호는 근로자녀장려금 신청 안내문이나 문자로 받으신 인증번호를 키패드를 통해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국세청에 아이디가 등록되어 있어서 연락처 및 계좌번호 불러오기를 하게 되면 자동으로 입력이 완료됩니다.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보안 키패드를 통한 개별인증번호 입력

     

    국세청에 처음 근로자녀장려금을 신청하시는 분이라면 전화번호와 환급계좌를 입력하신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근로자녀장려금을 신청하시게 되면 환급하여 지급될 금액까지 확인하실수 있는데 이 모든 과정이 복잡하세요? 아마 처음하시는 분들도 잠깐이면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완료하실수 있을것 같은데 정기신청 기간을 넘기시게 되면 추가신청이 가능하시지만 10%정도 감액되는 패널티가 있으니 얼마남지 않은 기간내에 꼭 신청하셔서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017년 귀속 근로자녀장려금근로자녀장려금 신청 너무 쉽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